카카오 다음 고객센터 문의하기 - 계정 이용자보호 상태 , 영구삭제 경고
카카오계정이 사용중 로그아웃되고
이용자보호 상태로 변경되었다고 화면이 바뀌더니 접속이 안됩니다.
재인증받고 비번변경하여 접속하니
스팸을 보내고 있다고 영구제명시킨다고 합니다. 스팸 보낸적도 없는데.ㅠㅠ
내 사랑스런 메일 계정이 영구삭제 된다니. ㅠㅠ
이의를 제기해봅니다.
이의제기는 카카오 다음 고객센터 https://cs.daum.net/ 에서
해당업무 도움말목록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https://cs.daum.net/question/43.html 클릭
* 메일 사용도중 갑자기 로그아웃 메시지 *
로그인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로그인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시 로그인하시면 이용 중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작성 중이던 내용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 - IP가 변경된 경우
- - 로그인 세션이 만료된 경우
- - 다른 탭에서 로그아웃 또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한 경우
IP 주소가 자주 변경되는 경우 비밀번호 재입력 요청을 계속
받을 수 있으니 로그인 페이지에서 IP 보안 OFF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 메일 사용도중 갑자기 로그아웃 *
이용자 보호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보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잠시 보호 상태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용자 보호상태가 궁금하시면 자세히 보기를 눌러주세요
자세히보기
서비스 명Daum 메일조치 일자2020.08.07조치 사유도배,스팸행위 (홍보,스팸메일 발송)조치 내용안내
서비스 명Daum 메일조치 일자2020.08.07조치 사유도배,스팸행위 (홍보,스팸메일 발송)조치 내용이용자보호
서비스 명Daum 메일조치 일자2020.08.07조치 사유도배,스팸행위 (홍보,스팸메일 발송)조치 내용이용자보호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보호 해제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인증절차 완료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 다음메일의 안내메일 - 스팸경고 *
회원님의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
일시 : 2020-08-07 |
조치내용 : 안내 |
사유 : 도배,스팸행위 (홍보,스팸메일 발송) |
이의제기를 원하실 경우,
컨텐츠 제목, 내용, URL, 이의제기 내용 등을 기재한 소명자료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30일 이내에 규제 대상에 대한 소명 및 이의제기가 없을 경우, 규제대상은 별도 통보없이 30일 이후 영구 삭제(또는 블라인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