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세상
갤럭시 노트7 교환·환불 안내 및 주요질의응답 FAQ
이루새
2016. 11. 2. 13:11
728x90
<2016.11.1 현재>
삼성전자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의 한결 같은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삼성전자는 국가기술표준원의 판매중지, 교환중지, 사용중지 권고에 따른 후속 조치로 노트7의 판매와 교환을 중단하고 2016년 10월 13일 ~ 12월 31일까지 타 모델로 교환 및 개통 취소(환불)를 하고 있습니다.
타 모델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는 최초 구매처(개통처)에서 안내를 받으시고, 오픈마켓 등에서 무약정 단말기를 구매하신 고객은 개통매장에서 개통 취소 후 구매처에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트7의 교환·개통 취소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이 내년에 출시되는 S8이나 노트8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2016년 10월28일 ~ 11월 30일까지 운영합니다.
(SKT 고객은 "T갤럭시 클럽S"상품으로 가입)
감사합니다.
[ FAQ ]
Q1. 노트7 항공기 탑승시 기내 반입 및 위탁 수하물로 발송이 안되나요?
A1. 각국 교통당국 및 항공사의 노트7 기내반입 금지 결정으로 항공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세부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자세히 보기 >
Q2. 개통취소(환불)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인가요?
A2. 구매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님이 단말을 구매하는 형태는 (1)100%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 (2)일부만 지불 + 나머지는 할부, 또는 (3) 전액 할부 계약 중 하나입니다.
고객님의 구매형태에 따라 환불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100%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한 경우, 동일 형태로 환불합니다.
(2) 단말대금의 일부만 지급하고 나머지는 할부로 구매한 경우, 지불한 금액만 지불 수단과 동일한 형태로 환불하고, 나머지 할부금은 개통취소(=약정해지) 합니다.
(3) 단말대금을 전액 할부로 구매한 경우, 환불액 없이 개통취소(=약정해지) 합니다.
추가적으로, 고객님이 단말 할부금을 1개월치를 납부했다면, 1개월치 단말 할부금은 환급해드립니다.
A3. 2016년 10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최초로 구매(개통)하신 매장(온라인 포함)에서 교환 및 개통 취소(환불)를 해드리오니,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관련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불량판정서를 지참하실 필요는 없으며, 제품 풀박스 지참시 더욱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Q4. 액정이 깨졌는데 이 상태로 교환, 개통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A4. 액정 파손에 대한 고객 과실 여부와 무관하게 타모델로 교환 또는 개통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Q5.최초 출시된 노트 7에 대해서는 새로운 노트7, S7, S7엣지, 노트5 , S6, S6엣지로 교환시 3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초 출시된 노트7을 구매하였지만 제품 교환을 하지 않아 통신비 할인 혜택을 아직 못받았는데, 교환∙ 개통취소(환불)시 해당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5. 최초 출시된 노트7 보유 고객께서는 지금이라도 S7, S7엣지, 노트5 , S6, S6엣지로 교환하시면 3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시면 7만원이 추가할인됩니다.
할인 혜택은 교환일 익월 요금 고지서에 반영되며 미할인분은 그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단, 새 제품이 아닌 중고 단말로 단순 유심기변하시거나 중고기변 하신 경우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6. 모바일 이벤트몰 3만원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6. 모바일 이벤트몰은 생활용품, 뷰티, 패션, 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삼성 페이, 삼성 멤버스 또는 모바일 전용 URL (https://gmile.welstorymall.com)을 통해 모바일 이벤트몰에 접속하신 후 쿠폰 신청페이지에서 쿠폰 발급을 신청하시면, 지급대상 확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쇼핑통장>쿠폰에 자동 발급됩니다.
발급된 쿠폰은 모바일 이벤트몰에서 제품 구매 후 결제 단계에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7.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7.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당사 콜센터(1588-3366) 및 이통사 콜센터에서도 문의 가능합니다.
가입 이후 문의는 SKT는 SKT 고객센터로, KT, U+ 고객은 프로그램 전용 콜센터(1666-5908)로 하시면 됩니다.
10월28일부터 확인가능 합니다.
삼성전자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의 한결 같은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삼성전자는 국가기술표준원의 판매중지, 교환중지, 사용중지 권고에 따른 후속 조치로 노트7의 판매와 교환을 중단하고 2016년 10월 13일 ~ 12월 31일까지 타 모델로 교환 및 개통 취소(환불)를 하고 있습니다.
노트7의 교환·개통 취소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이 내년에 출시되는 S8이나 노트8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2016년 10월28일 ~ 11월 30일까지 운영합니다.
(SKT 고객은 "T갤럭시 클럽S"상품으로 가입)
감사합니다.
[ FAQ ]
A1. 각국 교통당국 및 항공사의 노트7 기내반입 금지 결정으로 항공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세부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자세히 보기 >
Q2. 개통취소(환불)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인가요?
A2. 구매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님이 단말을 구매하는 형태는 (1)100%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 (2)일부만 지불 + 나머지는 할부, 또는 (3) 전액 할부 계약 중 하나입니다.
고객님의 구매형태에 따라 환불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100%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한 경우, 동일 형태로 환불합니다.
(2) 단말대금의 일부만 지급하고 나머지는 할부로 구매한 경우, 지불한 금액만 지불 수단과 동일한 형태로 환불하고, 나머지 할부금은 개통취소(=약정해지) 합니다.
(3) 단말대금을 전액 할부로 구매한 경우, 환불액 없이 개통취소(=약정해지) 합니다.
추가적으로, 고객님이 단말 할부금을 1개월치를 납부했다면, 1개월치 단말 할부금은 환급해드립니다.
A3. 2016년 10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최초로 구매(개통)하신 매장(온라인 포함)에서 교환 및 개통 취소(환불)를 해드리오니,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관련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불량판정서를 지참하실 필요는 없으며, 제품 풀박스 지참시 더욱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Q4. 액정이 깨졌는데 이 상태로 교환, 개통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A4. 액정 파손에 대한 고객 과실 여부와 무관하게 타모델로 교환 또는 개통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Q5.최초 출시된 노트 7에 대해서는 새로운 노트7, S7, S7엣지, 노트5 , S6, S6엣지로 교환시 3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초 출시된 노트7을 구매하였지만 제품 교환을 하지 않아 통신비 할인 혜택을 아직 못받았는데, 교환∙ 개통취소(환불)시 해당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5. 최초 출시된 노트7 보유 고객께서는 지금이라도 S7, S7엣지, 노트5 , S6, S6엣지로 교환하시면 3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시면 7만원이 추가할인됩니다.
할인 혜택은 교환일 익월 요금 고지서에 반영되며 미할인분은 그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단, 새 제품이 아닌 중고 단말로 단순 유심기변하시거나 중고기변 하신 경우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A6. 모바일 이벤트몰은 생활용품, 뷰티, 패션, 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삼성 페이, 삼성 멤버스 또는 모바일 전용 URL (https://gmile.welstorymall.com)을 통해 모바일 이벤트몰에 접속하신 후 쿠폰 신청페이지에서 쿠폰 발급을 신청하시면, 지급대상 확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쇼핑통장>쿠폰에 자동 발급됩니다.
발급된 쿠폰은 모바일 이벤트몰에서 제품 구매 후 결제 단계에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7.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7.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당사 콜센터(1588-3366) 및 이통사 콜센터에서도 문의 가능합니다.
가입 이후 문의는 SKT는 SKT 고객센터로, KT, U+ 고객은 프로그램 전용 콜센터(1666-5908)로 하시면 됩니다.
10월28일부터 확인가능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