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밧데리 폭발을 이유로 2조원이 소요되는 전량 리콜을 단행했는데요...
지금까지 갤럭시노트7을 개통한 고객들은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KT LGT 다른 통신사도 비슷하겄지만 SKT 의 경우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7 새제품으로 교체해주거나 다른 단말기로 변경 갈아탈 수 있는데 노트7 사전예약 이벤트 사은품 혜택을 그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SK텔레콤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언론 보도를 통해 아시는 바와 같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 일부 단말에 문제가 있어 삼성전자는 이미 판매된 갤럭시노트7 전체를 새 단말로 교환해 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SK텔레콤 고객님들의 불편이 없도록 세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① 새로운 노트7 단말로 교환
- 정확한 교환 시기 및 장소는 별도 안내 예정
※ 교환 전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에서 단말 점검 또는 필요 시 대체폰 제공
② 노트7을 삼성전자 다른 단말로 변경 시 혜택 제공 안내
- 일정 : 9월 19일까지 (이후 변경 시 혜택 제공 불가)
- 장소 : 단말을 구입하신 매장
- 혜택 제공 단말 : S7, S7엣지, S6, S6엣지, S6엣지플러스, 노트5
- 노트7 구입 혜택 유지 : 액정파손 교체비용 50% 지원 및 삼성페이몰 10만원 할인쿠폰 동일 제공
- 노트7 사전 예약 구매한 경우 기어핏2 프로모션 동일 제공

SK텔레콤은 고객님들의 불편을 빠르게 해소하기 위해 노트7 새 단말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교환 일정 초기에 단말 수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 매장 방문 전 반드시 단말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SK텔레콤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