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스마트폰 세상

by 이루새 2016. 10. 21. 14:53

본문

728x90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공항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렌탈 코너 위치 운영시간>

인천공항 3층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2016.10.16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각국 교통당국 및 항공사의 노트7 기내 반입 금지 결정으로 해외여행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체류 중이신 고객님은 귀국 시에 아래 '데이터 백업하기'참고하시어 데이터를 백업하신 후 USIM카드만 가지고 입국하시기 바랍니다.


기기 조치는 +82-2-1588-3366(한국 삼성전자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단, 미국 및 미국령 국가에서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으로 출발하시는 고객님의 기기는 해당 항공사의 체크인 데스크에서 수거하고 있습니다.


입국후에는 공항 내 삼성전자 렌탈 코너에 탑승권을 지참, 방문하여 임대폰을 무상 대여 받으시기 바랍니다.


공항명 삼성전자 렌탈 코너 위치 운영시간

인천공항 3층

(출국) A카운터 SKT로밍센터 옆 06시 - 22시

G카운터 SKT로밍센터

H카운터 4번 출국장 옆

1층

(입국) 5번 GATE LG U+ 로밍센터 옆 24시간

10번 GATE SKT 로밍센터 06시 - 22시

김포공항 1층 1번 GATE SKT/KT/LGU+ 로밍센터 06시 - 22시

김해공항 2층 2번 GATE 옆 06시 - 22시

제주공항 3층 4번 GATE 옆 Self Check-in 앞 06시 - 23시

※ 2016년 10월 30일(일)까지 운영 예정


※ 데이터 백업하기


① 연락처/일정/앱 데이터 등 기본 데이터 백업하기


[ 설정>클라우드 및 계정>백업>구글백업 ]


* 보안폴더를 사용하는 고객님은 백업에 앞서 필요한 데이터를 내보내세요.


[ 보안폴더 실행>내보내려는 데이터 선택>보안폴더에서 내보내기 ]



② 그 외 사진/동영상/음악/문서 등 데이터 백업하기


▶ MicroSD카드가 있으신 고객


[ SmartSwitch 실행>우측 상단의 더보기(점3개) 클릭>외장저장공간으로 전송>백업>백업 ]


* MicroSD카드가 암호화된 경우, 암호화 해제하세요


[ 설정>잠금화면및보안>SD카드암호화>SD카드암호화해제 ]


▶ MicroSD카드가 없으신 고객


[ Wifi연결>클라우드 앱 설치>사진/동영상/음악/문서 등 업로드 ]


* 저장 용량이 부족한 경우, 사진/동영상은 구글플레이에서 '구글 포토' 앱을 설치해서 백업하시기를 권합니다.


해외여행이 계획되어 있으신 고객님은 출국 전 반드시 최초 구매처(개통처)를 방문하시어 교환 또는 환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출국 전에 교환 또는 환불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또는 공항(인천,김포,김해) 내 

삼성전자 렌탈 코너(통신사 로밍센터 옆)에 노트7을 지참, 방문하시어 대여폰 서비스를 받으신 후 비행 기에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갤럭시 노트7 교환·환불 실시 안내 바로가기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