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 현재>
삼성전자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의 한결 같은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삼성전자는 국가기술표준원의 판매중지, 교환중지, 사용중지 권고에 따른 후속 조치로 노트7의 판매와 교환을 중단하고 2016년 10월 13일 ~ 12월 31일까지 타 모델로 교환 및 개통 취소(환불)를 하고 있습니다.
타 모델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는 최초 구매처(개통처)에서 안내를 받으시고, 오픈마켓 등에서 무약정 단말기를 구매하신 고객은 개통매장에서 개통 취소 후 구매처에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트7의 교환·개통 취소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고객이 내년에 출시되는 S8이나 노트8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2016년 10월28일 ~ 11월 30일까지 운영합니다.
(SKT 고객은 "T갤럭시 클럽S"상품으로 가입)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을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FAQ ]
Q1. 노트7 항공기 탑승시 기내 반입 및 위탁 수하물로 발송이 안되나요?
A1. 각국 교통당국 및 항공사의 노트7 기내반입 금지 결정으로 항공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세부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7 항공기 탑승 관련 안내, 자세히 보기 >
Q2. 개통취소(환불)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인가요?
A2. 구매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님이 단말을 구매하는 형태는 (1)100%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 (2)일부만 지불 + 나머지는 할부, 또는 (3) 전액 할부 계약 중 하나입니다.
고객님의 구매형태에 따라 환불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100%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한 경우, 동일 형태로 환불합니다.
(2) 단말대금의 일부만 지급하고 나머지는 할부로 구매한 경우, 지불한 금액만 지불 수단과 동일한 형태로 환불하고, 나머지 할부금은 개통취소(=약정해지) 합니다.
(3) 단말대금을 전액 할부로 구매한 경우, 환불액 없이 개통취소(=약정해지) 합니다.
추가적으로, 고객님이 단말 할부금을 1개월치를 납부했다면, 1개월치 단말 할부금은 환급해드립니다.
Q3. 교환 또는 개통취소(환불)은 언제까지 어디에서 어떻게 하나요?
A3. 2016년 10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최초로 구매(개통)하신 매장(온라인 포함)에서 교환 및 개통 취소(환불)를 해드리오니, 해당 매장에 전화하셔서 관련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불량판정서를 지참하실 필요는 없으며, 제품 풀박스 지참시 더욱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Q4. 액정이 깨졌는데 이 상태로 교환, 개통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A4. 액정 파손에 대한 고객 과실 여부와 무관하게 타모델로 교환 또는 개통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Q5.최초 출시된 노트 7에 대해서는 새로운 노트7, S7, S7엣지, 노트5 , S6, S6엣지로 교환시 3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초 출시된 노트7을 구매하였지만 제품 교환을 하지 않아 통신비 할인 혜택을 아직 못받았는데, 교환∙ 개통취소(환불)시 해당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5. 최초 출시된 노트7 보유 고객께서는 지금이라도 S7, S7엣지, 노트5 , S6, S6엣지로 교환하시면 3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 'S7', '노트5' 새 제품으로 교환하시면 7만원이 추가할인됩니다.
할인 혜택은 교환일 익월 요금 고지서에 반영되며 미할인분은 그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단, 새 제품이 아닌 중고 단말로 단순 유심기변하시거나 중고기변 하신 경우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6. 모바일 이벤트몰 3만원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6. 모바일 이벤트몰은 생활용품, 뷰티, 패션, 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삼성 페이, 삼성 멤버스 또는 모바일 전용 URL (https://gmile.welstorymall.com)을 통해 모바일 이벤트몰에 접속하신 후 쿠폰 신청페이지에서 쿠폰 발급을 신청하시면, 지급대상 확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쇼핑통장>쿠폰에 자동 발급됩니다.
발급된 쿠폰은 모바일 이벤트몰에서 제품 구매 후 결제 단계에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7.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7.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당사 콜센터(1588-3366) 및 이통사 콜센터에서도 문의 가능합니다.
가입 이후 문의는 SKT는 SKT 고객센터로, KT, U+ 고객은 프로그램 전용 콜센터(1666-5908)로 하시면 됩니다.
10월28일부터 확인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