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광고 정책 및 검수절차, 승인거부 콘텐츠

페이스북

by 이루새 2020. 5. 21. 15:06

본문

728x90

 

전 세계에서 평균 22억 명 가량의 사람들이

매일 Facebook, Instagram, WhatsApp, Messeng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의 일부로 광고를 게재하면 광고가 검토를 위해 제출됩니다. 평균적으로 24시간 내에 광고 승인 여부를 알려주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승인 후에는 광고가 게재되며 광고 관리자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광고 게재가 시작되더라도 여러 단계의 검토를 거친 후 나중에 승인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여러분의 광고를 스팸으로 표시하거나 숨기는 등, 이미 승인된 광고가 비정상적으로 많은 수의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광고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광고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Facebook 광고 정책을 준수하도록 광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광고가 승인되지 않은 이유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며,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랜딩 페이지가 현재 준비 중인 사이트로 연결되기 때문에 광고가 승인되지 않았다면 허용되는 다른 URL을 선택하여 광고를 수정해야 합니다.

 

 

광고를 수정하고 다시 제출하면 검토 절차가 새로 진행됩니다.

 

광고 승인이 거부된 이유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정품질 (https://www.facebook.com/accountquality) 로 접속하여

 재고 요청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가장 최근에 승인이 거부된 광고에 이의를 제기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더 이전에 만든 광고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려면 광고 ID를 따로 기입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게시물 홍보하기 광고 목표를 사용하여 만든 광고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홍보한 게시물을 수정하고 싶다면 광고를 새로 만들어야 합니다.

 

 

중요 포인트

  •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홍보하는 광고는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성인용 콘텐츠
    • 약물 판매 또는 복용
    • 온라인 도박
    • 무기, 탄약 또는 폭약 판매
    • 담배 판매
  • 온라인 약국이나 데이트 사이트도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평균적으로 24시간 내에 광고 승인 여부를 알려주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 Facebook 또는 Instagram 광고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광고가 승인되지 않은 이유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