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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광고 정책: 콘텐츠 및 랜딩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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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이루새 2020. 5. 21. 2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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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만드는 과정에서 광고 제목, 본문 문구, 랜딩 페이지(랜딩 페이지 URL)가 포함된 광고 콘텐츠를 만들 때 다음 가이드라인에 유의하세요.

 

개인적 특성

명시적이든 암묵적이든 어떤 사람의 개인적 특성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거나 암시하는 광고 내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개인적 특성은 개인의 이름, 인종, 민족, 성적 취향, 신체 장애, 정신 장애, 질병, 재정 상태 등을 포함합니다. 또한 결점으로 여겨지는 부분을 강조해서는 안 됩니다.

 

허용되지 않는 문구: ’기독교인이신가요?'

  이는 개인의 종교를 알고 있음을 암시하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허용되는 문구: '기독교 여성을 만나보세요'

허용되지 않는 문구: '철수님, 이 셔츠는 어떤가요?'

  이는 개인의 이름을 알고 있음을 암시하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허용되는 문구: '맞춤 제작 티셔츠를 둘러보세요'

 

 

저속한 표현

저속하고 모독적이거나 위협적인 표현은 사용하지 마세요. 또한 모든 문법과 철자가 정확해야 합니다. 잘못된 문법 및 비속어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광고는 비속어나 잘못된 문법 및 구두점을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광고 검토 절차 또는 기타 적용 시스템을 준수하고 기호, 숫자 및 문자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기만적인 내용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에는 사실과 다르거나 기만적이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 또는 콘텐츠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내용은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어야 합니다.

 

기만적인 내용으로는 빠르게 부자 되는 방법 또는 투자를 하지 않거나 적은 투자금으로도 배당금을 제공하겠다는 수익 창출 방법에 대한 광고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수입으로 이어지는 기회나 제품에 대해 제대로 설명하지 않는 다단계 마케팅 및 이와 유사한 비즈니스 모델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람들이 신고할 확률이 높으므로, 승인을 받으려면 홍보 문구를 통해 참여 방법 및 기회를 매우 명확하고 투명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또한 팩트 체크 프로그램(서드 파티)에 의해 잘못된 내용이라고 밝혀진 정보를 광고에서 홍보할 수 없습니다

 

 

 

 

랜딩 페이지

랜딩 페이지는 광고를 클릭하면 연결되는 페이지입니다. 모든 랜딩 페이지는 앞서 다룬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동시에 광고의 대상이 되는 회사,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확실히 표현해야 합니다.

Facebook 랜딩 페이지

비즈니스 페이지나 그룹 등 Facebook 페이지를 광고의 랜딩 페이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람들을 Facebook 홈페이지(www.facebook.com)로 연결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을 여러분의 페이지로 연결하는 경우, 페이지 콘텐츠가 Facebook의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지 검토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사람들을 그룹으로 연결하는 경우 해당 그룹은 공개 그룹이어야 하며, 비공개 또는 비밀 그룹이어서는 안 됩니다.

오류 페이지

랜딩 페이지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해야 하며, 아직 준비 중인 페이지나 '오류 페이지'로는 사람들을 연결할 수 없습니다. 모든 추적 URL이 올바른 랜딩 페이지로 리디렉션되는지 확인하세요.

 

Web of Trust

광고에 연결된 랜딩 페이지는 웹사이트 검토 서비스 업체인 Web of Trust(Facebook과 제휴 관계 아님)로부터 부정적인 평가를 받은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사이트 평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또한 랜딩 페이지는 연결 시 다운로드를 시작하거나, 콘텐츠에 접근하기 위해 추가 프로그램 또는 앱 설치를 요구하거나, 페이지 콘텐츠를 보기 위해 여러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해서는 안 됩니다.

 

금지된 콘텐츠

Facebook 광고 정책에 따라 금지된 제품 또는 서비스가 랜딩 페이지에 포함되어 있거나, Facebook 광고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광고가 랜딩 페이지에 노출될 경우 광고가 승인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기에는 심하게 선정적인 제목 등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포지셔닝뿐 아니라, 자체 콘텐츠는 거의 없고 관련성이 낮거나 품질이 좋지 않은 광고 콘텐츠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랜딩 페이지로 사람들을 연결시키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또한 랜딩 페이지에는 최소한의 광고, 팝업 및 콘텐츠 차단 프로그램만을 포함해야 합니다.

 

 

랜딩 페이지 가이드라인

랜딩 페이지 콘텐츠가 완전히 작동하지 않거나 광고에서 홍보한 제품 및 서비스와 일치하지 않거나 광고 정책을 완벽히 따르지 않는 경우 광고가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광고 경험을 제공하려면 다음에 유의하세요.


지양할 사항:

  • 자체 콘텐츠가 거의 없거나 콘텐츠 품질이 낮은 랜딩 페이지 혹은 접근하기 어려운 콘텐츠를 포함하는 랜딩 페이지로 광고 연결
  • 삽입된 광고나 팝업 광고가 지나치게 많아 랜딩 페이지 자체의 콘텐츠에 집중할 수 없게 함
  • 과도하게 잘린 광고 이미지 또는 충격적이거나 성적인 광고 문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
  • Facebook 광고를 본 사람들로부터 수익 창출을 시도하는 경우. 예를 들어, Facebook 광고로 연결된 랜딩 페이지에서 사이트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해 다른 광고를 클릭하도록 요구해서는 안 됩니다.
  • 품질이 낮은 광고 또는 충격적이거나 성적인 광고 이미지 사용


권장 사항:

  • 콘텐츠를 찾기 쉽고 명확하게 보여주세요.
  • 광고에 관련된 콘텐츠를 랜딩 페이지에 배치하세요. 사람들을 관련 없는 콘텐츠나 예상치 못한 랜딩 페이지로 연결하면 혼란스럽고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 광고의 브랜딩을 랜딩 페이지 브랜딩과 명확하게 연결하세요.

 

 

중요 포인트

  • 명시적이든 암묵적이든 어떤 사람의 개인적 특성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거나 암시하는 광고 내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광고에 저속하고 모독적이거나 위협적인 표현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 광고에 허위 사실, 사기성, 오해의 소지가 있는 주장이나 콘텐츠를 포함하면 안 됩니다.
  • 비즈니스 페이지나 그룹 등 Facebook 페이지를 광고의 랜딩 페이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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