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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광고 정책 - 타게팅

페이스북

by 이루새 2020. 5. 22.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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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은 홍보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따라

주류, 금융 서비스, 건강 및 체력 단련과 데이트 광고에 적용될 수 있는 타게팅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주류

주류를 광고하는 광고주는 해당 국가의 모든 적용 법률, 규정, 산업 규제를 준수해야 합니다. 하나의 광고 세트로 여러 국가를 타게팅하는 경우, 해당 국가들의 법적 허용 연령 중 가장 높은 연령을 타게팅하세요. 예를 들어 캐나다와 스웨덴의 소비자를 타게팅하는 경우, 광고 세트는 25세 이상인 사람들만 타게팅해야 합니다.

법적 지침을 벗어나는 연령 집단을 타게팅하는 경우, Facebook은 적절한 타게팅을 위해 자동으로 해당 국가/주에서 법적으로 허용되는 최소 연령을 설정한 후 광고를 승인합니다.

 

 

국가별 주류광고 제한 연령
19+ 20+ 21+ 25+ 연령에 관계없이 금지
캐나다 아이슬란드 카메룬 스웨덴 아프가니스탄
대한민국 일본 미크로네시아   브루나이
니카라과 파라과이 팔라우   방글라데시
  태국 솔로몬 제도   감비아
    스리랑카   쿠웨이트
    미국   리비아
        이집트
        파키스탄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노르웨이
        예멘

 

건강 및 피트니스

비타민 및 보조 식품 등 건강 및 피트니스에 관한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는 경우 18세 이상인 사람들을 타게팅해야 합니다.

18세 미만을 대상으로 광고를 타게팅하면 광고 관리자에서 게재 승인을 받기 위해 최소 연령을 18세로 자동 설정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금융 서비스

대규모 은행 등 인가 받은 기관의 신용카드 발급, 대출 및 기타 은행 관련 서비스를 광고하는 경우 18세 이상인 사람들만을 타게팅해야 합니다. 이러한 광고의 랜딩 페이지에서는 APR%, 거래 수수료, 기타 관련 정보를 적절하게 공개해야 합니다.

 

 

데이트

승인된 데이트 사이트의 경우 모든 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단, 타겟을 생성할 때 아래의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이러한 타게팅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데이트 광고만 승인됩니다.

참고: 남성과 여성을 모두 타게팅하려면 각각의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프랑스를 타겟 지역으로 하는 광고는 성적 취향에 따라 타게팅할 수 없습니다. 프랑스를 대상으로 하는 데이트 광고는 기타 모든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1.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들고 광고 세트로 이동하여 타겟을 정의합니다.
  2. 상세 타게팅 옆의 입력란을 클릭합니다.
  3. '싱글'을 검색하고 싱글 > 결혼/연애 상태  미지정 > 결혼/연애 상태를 선택합니다.
  4. 그런 다음 상세 타게팅 섹션 바로 아래의 타겟 좁히기를 클릭합니다.
  5. '여성' 또는 '남성'을 검색하고 검색에 따라 인구 통계학적 특성 > 결혼/연애 상태 > 관심 있는 성별 > 여성 또는 인구 통계학적 특성 > 결혼/연애 상태 > 관심 있는 성별 > 남성을 선택합니다. 또한 인구 통계학적 특성 > 결혼/연애 상태 > 관심 있는 성별 > 미지정을 선택합니다.
  6. 다음으로 타겟 좁히기를 다시 클릭하여 관심사를 추가합니다.
  7. '데이트'를 검색하고 관심사 > 가족 및 결혼/연애 상태 > 데이트를 선택합니다.
  8. 추가하고자 하는 다른 관심사(예: 민족, 취미 등)를 검색합니다.

 

 

 

차별 금지 정책

Facebook 광고 정책은 Facebook 광고 상품을 이용하여 특정한 개인 또는 집단을 차별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다음과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특성에 의해 개인이나 집단의 기회를 박탈한다면 이는 차별적인 광고에 해당합니다.

 

  • 인종
  • 민족
  • 국적
  • 종교
  • 연령
  • 성별
  • 성적 취향
  • 성적 정체성
  • 가족/결혼 상태
  • 장애, 건강 또는 유전적 상태

 

Facebook 광고를 게재하게 되면 Facebook의 차별 금지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단, Facebook 광고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정책을 검토하고 이에 대한 이해 및 준수 여부를 확인하도록 요청받으실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차별 금지 정책을 검토하도록 요청받은 경우,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들 때 해당 정책을 검토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주택, 고용 및 신용 광고

 

Facebook은 차별적인 주택, 고용 및 신용 광고를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보다 적극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 주택, 고용 및 신용 광고를 게재하려는 광고주는 더 이상 연령, 성별이나 우편번호를 기준으로 타게팅할 수 없습니다.
  • 주택, 고용 및 신용을 획득할 기회를 광고하는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게팅 카테고리가 전반적으로 크게 축소됩니다. 다문화권 타게팅은 앞으로도 해당 광고 유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보호 계층을 묘사하거나 이러한 계층에게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상세 타게팅 옵션도 일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Facebook은 해당 광고가 본인에게 노출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미국 전역을 타게팅하여 게재 중인 모든 주택 광고를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도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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